JMS 정명석 총재 설교 / 수요설교

정명석 총재 목사 수요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1월 31일 / 수요 설교


 

 

금주의 말씀은 요한복음 9장 4절 ‘하나님의 일을 할 때’라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과 더불어 같이 일을 할 때라는 것 입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메시아나 선지자를 보냈을 때, 그때에 하나님께서 가장 크게 일을 하셨습니다. 그를 중심해서 일했습니다.

그들을 세상에 보내서 일의 감독자로 세우시고 하나님이 보내신 사역자로, 최고의 머리로 보내서 일하셨습니다.

선지자들을 통해서는 백성들을 회개시키는 일을 했고, 그리고 물건이 썩듯 마음이 썩고 하나님을 불신함으로 불순종한 자들을 아주 칼날 같은 말씀으로

도려내기 시작했습니다. 회개를 무섭게 시켰습니다.

 

또 사사들 시대가 있었습니다.

각 나라별로 생각한다면 어떤 장군들, 장수들, 싸움하는 사람들과 같이 하나님의 시대도 이런 사람들을 통해서 역사하는 시대가 있었습니다.

왕이 없는 시대, 사사들 시대입니다. 하나님의 시대 때에도 하나님의 나라들을 보호할 때에 사사시대가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힘과 능력을 주어서 싸워 이기게 했습니다. 삼손, 기드온 같은 사사들을 통해서 크나큰 역사를 펴왔습니다.

 

그리고 왕들을 세워서 치리했습니다. 사울 왕, 다윗 왕, 솔로몬 왕, 이런 이스라엘 나라의 왕들을 데리고 치리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메시아를 중심해서 일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나타나서 복음을 전하여 새로운 시대의 일을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하나님이 보낸 자를 믿는 것이 큰 일이다. ”했습니다.

 

먼저는 하나님의 일 그다음에 자기 일입니다. 일의 낙은 하나님이 준 천국 같은 선물입니다. 자기 일도 충성하고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말씀을 듣고 근본을 깨닫고 인생의 일을 멋지게 하되, 일에 지치지 말고 끝까지 하여 성공하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